The Masimo Story
Masimo(나스닥: MASI)는 혁신적인 측정 센서, 환자 모니터 등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모니터링 기술을 개발 및 생산하는 글로벌 의료 기술 기업입니다.
1989년 Joe Kiani가 'garage start-up' 회사로 설립한 마시모는 현재 상장 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8,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. 마시모의 의료 기술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필립스, 아톰, 마인드레이 북미, GE 헬스케어, 스페이스랩, 졸 등 다양한 제조업체의 모니터링 기기 내부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. 30년이 넘는 여정 동안 환자 치료 결과를 개선하고 치료 비용을 절감하며 비침습적 모니터링을 새로운 현장과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하고 삶을 개선한다는 마시모의 사명은 변함없이 확고하게 유지되어 왔습니다. 2022년 마시모는 프리미엄 소비자 음향 및 가정용 통합 기술을 개발하는 선도적 기업인 사운드 유나이티드를 인수하여 병원 및 가정용 의료 기술 및 웰니스 솔루션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추가했습니다.
Masimo Introduction In Korea
2016년 설립된 마시모 코리아는 한국에서 수술 및 중환자 모니터링 분야뿐만 아니라 호흡기 치료에서 환자 중심의 의료 혁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.
Mission Statement
삶의 질 향상
환자의 치료 예후 향상 및 치료비용 감소
비침습적 모니터링을 새로운 환경과 응용 분야의 도입
Guiding Principles
- 약속과 책임에 충실하세요.
- 욕심과 권력이 아닌 흥미와 성취를 위해 노력합니다.
- 개인적으로나 팀을 위해 매년 전년보다 더 나은 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.
- 하루하루를 가능한 한 즐겁게 만듭니다.
- 환자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